로고

연안중장비운전학원
로그인 회원가입
  • 훈련지원
  • 사진자료
  • 훈련지원

    사진자료

    동아일보 신문기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03회   작성일Date 22-06-13 12:10

    본문

    쉽게 취득하는 중장비운전 조종사면허를


    연안중장비운전학원

     

    굴착기, 지게차, 기중기, 천공기, 로더, 불도저, 롤러, 공기압축기 간단하게 취득

    각종 건설현장 산업현장 농축어업현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이유, 바로 다양한 기능의 중장비가 있기에 기능한 일이다.

    주로 무거운 짐을 나르거나 사람의 힘으로는 하기 버거운 다양한 작업 등을 대신하는 중장비는 주요 건설현장에서 결코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필수요소 중 하나. 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중장비를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중장비기사들의 가치가 대두되고 있다.

    중장비운전 교육 연안중장비운전학원’(www.중장비학원.kr)의 김지헌 대표는 다양한 기능의 중장비를 얼마나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기술력은 해당 업무를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결정적인 요소가 되기도 한다며 최근 급증하고 있는 중장비 운전면허의 수요를 증명했다.

    상황이 이러한 만큼 각종 건설현장이나 산업현장 또는 농축어업현장에서의 생활화된 장비로서 숙련된 기술력으로 중장비를 다룰 전문 인력의 필요성은 앞으로도 더욱 커질 것이라는 전망인 것.

    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중장비 조종사의 높은 인기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중장비를 다루는 전문 기술력을 배우고자 중장비운전 기술학원에 등록하는 이들도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체계적인 중장비운전면허 취득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연안중장비운전학원에서 지게차, 굴착기, 로더, 기중기 등의 중장비면허를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연안중장비운전학원은 건설기계 조종사 소형교육기관 지정학원으로 무시험자격취득 과정을 통해 지게차, 굴착기, 로더, 불도저, 공기압축기의 조종사면허를 일정시간 교육 후 시험 없이 면허를 취득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무면허로 운전하시는 이들이나 면허취득을 원하시는 이들에게 거주지에 관계없이 교육 후 본인주소(, , 구청)에서 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

    게다가 연안중장비운전학원은 소형을 비롯한 모든 건설기계의 면허취득과 교육이 가능한 시설과 교사진으로 구성된 전문화되고 다양한 건설기계 조종사 교육과정을 담당하고 있어 만족도가 우수하다.

    이에 교육원장의 김지헌 대표는 중장비 운전기능사반 및 소형건설기계를 비롯한 굴삭기, 기중기, 지게차, 로더, 불도저 등의 기타 전 종목 교육과정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앞으로도 체계화된 교육과 간편한 중장비면허 취득으로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중장비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그 밖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연안중장비운전학원의 교육과정 및 중장비 시험접수 사항 등은 연안중장비운전학원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31-969-6933~4 / www.중장비학원.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